시다스 인솔의 효과

여러가지 발의 문제는 아치를 지지하는 것이 해결방법입니다.

무너진 아치를 원래의 정상적인 상태로 개선시켜주는 것이 다리 문제 해결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자신의 발의 형태에 적절하게 제작된 시다스 인솔입니다.
  1. 발의 불안정성과 통증
8

보행시 뒤꿈치는 다리의 방향을 결정하고, 발바닥 충격의 50%를 담당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발의 안정성이 무너지게되면 발의 압력이 한곳으로 지나치게 쏠리게 되며, 이에따른 발의 변형 원인이 되어 무지외반증이나 발목의 염좌를 유발하게 됩니다. 인솔은 뒤꿈치를 견고하게 감싸주고, 올바른 다리의 움직임을 유도해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키고 발목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2. 물집과 굳은살
9

발의 기능이 좋지 않을수록 신발안에서의 발 움직임은 불안정하게 비틀리며, 신발과 마찰하게 됩니다. 이러한 마찰은 불쾌한 느낌을 주며, 티눈이나 물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인솔은 신발안에서 발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치의 기능을 보조하는 것과 동시에 발과 지면의 접촉면적을 높여 충격을 분산시키고 효율적으로 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족저근막염과 종아리 통증
10

발의 수많은 근육들은 보행시 수많은 움직임을 가져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다른 근육을 사용하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도하게 사용되면 발바닥 근육이나 종아리 근육에 많은 통증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인솔은 이러한 발의 기능을 유지시켜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항상 편안함을 유지시켜 주게 됩니다.

  4. 부종
11

아치는 혈액순환의 전환점이며 발(족저근)은 실제로 펌프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발의 기능이 저하된 경우 혈액순환이 원할치 않은 경우가 많고 하지정맥, 부종 등의 질환에 원인이 됩니다. 인솔은 발(족저근)의 기능을 보조하여 자연스럽게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피로를 억제하고 보다 편안한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5. 다리 형태의 변형
13

일상생활에서 틀어진 발의 밸런스는 지속적으로 몸의 균형을 망가뜨려 변형을 가져오게 됩니다. 이러한 변형 중 하나가 바로 다리 정렬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흔히 말하는 O/X 다리의 경우 무릎 정렬의 변화로 나타난 경우인데, 발과 발목 및 무릎의 정렬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인솔을 지속적으로 착용하게 된다면, 좀 더 개선된 신체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되고 변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무릎의 불안정성과 통증
12

발의 변형으로 발생되는 발목과 무릎의 틀어짐은 관절에는 물론이고 이를 지탱하고 있는 근육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이렇게 누적된 스트레스는 갑작스런 운동이나 외부의 충격에 의하여 심각한 통증을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인솔은 무릎과 발목의 정렬을 올바르게 개선시켜 관절 및 근육을 스트레스를 방지합니다.

  7. 허리와 어깨의 통증
14

발의 아치의 저하는 자세를 무너뜨리고, 근육의 과긴장 상태를 유발시켜 히리와 목,어깨의 통증을 유발시키게 됩니다. 인솔을 사용하게 되면, 신체의 좌/우 밸런스는 물론이고, 전/후의 균형을 향상시켜 자세를 올바르게 개선시켜 허리 및 어꺠, 목의 통증을 감소시켜 주게됩니다.